귀하의 도시에 대한 디지털 통합 측정

모두를 위한 스마트 시티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와 지원 및 전략적 파트너쉽과 글로벌 전문가들의 투입과 함께 새로운 스마트 시티 디지털 통합 성숙도 모델을 개발하였습니다. 우리는 2018년 4분기부터 2019년 1분기까지 시카고를 시작으로 현재 전세계에 걸쳐 여러 도시들과 함꼐 해당 툴에 대한 선행 연구를 진행하는 절차에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도시가 파일럿 도시로 되는 것에 대하여 관심있다면, info@smartcities4all.org를 통해 우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시티 디지털 통합 성숙도 모델은 전세계에 있는 도시들이 그 도시들로 하여금 그들의 디지털 통합 및ICT 접근성을 벤치마크 및 평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해당 성숙도 모델은 모든 도시들에게 중요한 통신, 조달, 트레이닝 및 기준 등과 같은 넓은 기능적 범위에 걸쳐 ICT 접근성 및 디지털 통합을 이루기 위한 프로세스를 명확히 평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핵심성과지표를 정의하며 또한 디지털 통합과 접근성 발전을 지원하는 지표를 정의합니다. 그리고 모든 스마트 시티에게 중요한 다중차원적인 접근성 발전과 디지털 통합을 위한 성숙도에 대한 5가지의 뚜렷한 수준을 제시합니다. 예를 들어 기술, 데이터, 문화, 전략, 관리가 있습니다. 스마트 시티 디지털 통합 성숙도 모델은 도시의 디지털 통합을 향한 헌신을 위해 발전할 수 있는 로드맵과 전략의 성장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모두를 위한 스마트 시티는 전세계에 걸쳐 파트너 도시들과 함께 우리의 스마트 시티 디지털 통합 성숙도 모델에 대하여 선행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진행 부분은:

 

  • 파트너 도시들 및 그 도시들의 목표에 맞춤식입니다
  • 유연하며 한 기관 또는 다중 기관, 도시 전체에 걸친 평가를 가능하게 합니다.
  • 4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준비단계 – 모두를 위한 스마트 시티와 도시간의 원격 참여
  2. 전문가의 현장 방문 – 3명에서 5명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2일에서 3일간 도시를 방문하여 해당 도시의 노력과 본 모델이 어떻게 맞추어지는지에 대한 공통된 이해를 개선하고 탐구하기 위한 일련의 회의 참여 및 행사들에 방문합니다.
  3.  분석 – 5가지의 차원에 걸쳐 도시 성숙도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모두를 위한 스마트 시티와 해당 전문가 팀이 모든 자료를 확인하고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4. 보고 – 모두를 위한 스마트 시티가 해당 도시에 비밀 평가 보고서 및 진전을 위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참여하세요!

우리는 귀하께서 이 페이지를 확인하고/또는 info@smartcities4all.org을 통해 우리에게 연락함으로써 스마트 시티 디지털 통합 성숙도 모델과의 발전에 관해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귀하를 초대합니다.

추가 정보